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[야구장 투어] 대전한화이글스파크로 봄나들이 가요 (대전야구장 중앙탁자석 후기)

LIFE

by 오즈앤엔즈(odd_and_ends) 2022. 6. 1. 20:57

본문

728x90
반응형

야구 시즌이라 매우 바쁜 야구팬 슈니다. 요즘 내가 응원하는 기아타이거즈가 아주 조금 잘해서 기분이 좋다. (하지만 갸레발은 떨지 않으리) 5 초에 친구들과 함께 야구 여행을 다녀왔다.

▲한화생명이글스파크 (사진=슈니)
 

작년 가을에 대전한화이글스파크를 처음 가봤는데경기도  보이고 맛있는 음식들도 많아서 감동받았던 기억이 난다. (대전야구장 내야지정석 후기는 여기에서!) 연휴기도 하고, 이벤트도 있어서 그런지 야구장에 사람이 정말 많았다.

▲한화생명이글스파크 3루 내야 지정석 시야 (사진=슈니)
 

#대전야구장_주차

▲대전야구장 주차장. 경기가 끝나서 휑하다 (사진=슈니)
 

대전한화이글스파크는 주차공간이 꽤 넓다. 야외에도 주차자리가 있고 지하 주차장도 넓다. 야구 시작 바로 전에 도착했는데도 주차장에 자리가 있었다. 경기 끝나고 인터뷰까지 보고 천천히 갔더니 주차장이 휑~했다.

#대전한화이글스파크 중앙탁자석

나는 5 7일 일요일 2시 경기를 다녀왔는데, 이번에는 중앙테이블 석을 택했다. 모든 야구장이 그렇겠지만 대전한화이글스파크는 구장이 작아서 그런지 예매가 정말 힘들었다.

 
▲대전야구장 테이블석 예매 (사진=슈니)
 

A03중앙 테이블석을 예매하고 싶었는데 순식간에 자리가 없어져서 A01구역으로 예매를 했다. 내가 예매한 자리는 A01블록 F 2,3,4! 중앙탁자석은 이름이 벅스존으로 되어있으니 예매할 때 참고하길 바란다.

 
▲중앙탁자석 가는 길 (사진=슈니)
 
▲중앙탁자석 가는 길 (사진=슈니)
 

중앙탁자석은 입장해서 꽤나 많이 걸어가야 한다. 왓챠존을 지나서 스태프 핫도그를 지나서 쭉 오면 중앙탁자석 입구가 따로 있다. 수원KT위즈파크는 테이블석은 따로 입장할 때 입장띠를 주었는데 대전야구장은 그냥 티켓만 보여주고 바로 입장을 했다.

▲대전야구장 중앙탁자석 A01 시야 (사진=슈니)

나는 2시 경기에 갔는데너무 더웠다너무너무더웠다!!!!! 성심당에서 빵을 사 갔는데 크림이 다 녹아버렸다ㅠㅠ  낮경기에 대전야구장에 갈 계획이라면 무!!건 그늘이 있는 A03구역 뒤쪽열로 가는걸 추천한다.

▲ 낮경기엔 무조건 A03으로 가세요...(사진=슈니)
 

햇빛 때문에 너무 힘들었다A03구역 아니라면 A02구역이나 A04구역 뒷열을 추천한다. 3회까지는 너무 더워서 경기에 집중하기 힘들었다. 낮 경기에 가신다면 모자와 선글라스, 손풍기를 꼭 챙기길 바란다.

▲너무 더워서 음료를 엄청 마셨다사진=슈니)
 

#이맛현_테이블석

▲농심가락 떡볶이 최고 (사진=슈니)
 

테이블석너무 좋다너무너무 좋다짐도 놓을 수 있고음식도 편하게 먹을 수 있다경기도 너무 잘 보인다역시 자본주의 만만세다대전야구장 테이블석은 다른 야구장에 비해서 저렴하다. 주말인데도 35,000원 이내여서 대전야구장 가시는 분들은 꼭 테이블석을 가길 바란다.

▲농심가락으로 2차 (사진=슈니)
 

#대전야구장 중앙테이블석_단점

 

중앙테이블석의 만족도는 100%였다. 하지만 굳이 단점을 꼽자면 3루 스피커가 잘 안 들린다는 점. 원래 기아타이거즈는 대전에 원정응원단이 오지 않았었는데, 올해에는 대전에도 응원단이 파견되었다. 근데 3루 스피커로 나오는 노래가 중앙테이블석에는 잘 들리지 않았다.

▲그래도 일어나서 응원 잘했다. (사진=슈니)

3루와의 거리가 은근 멀어서인지그 점이 좀 아쉬웠다. 1루 응원은 매우 잘 들렸는데원정팀 팬은 어쩔 수 없지.

▲이겼다╰(*°▽°*)╯ (사진=슈니)
 

 개인적으로 한화 팬들의 열정적인 응원에 감동을 받았다. 꽤나 큰 점수 차이로 지고 있었는데도 모든 공격에 일어나서 열정적인 응원을 하는 한화 팬들의 모습을 보며 정말 존경스러웠다.

▲한화이글스 응원 (출처=슈니)

아무튼 대전한화이글스파크 너무 좋다. 친구들과 가을에 또 오기로 약속했다! 한화생명이글스파크 테이블석 후기 끝!

▲승요 (사진=슈니)
 
 
728x90
반응형

관련글 더보기

댓글 영역